본문 바로가기
스포츠

파울로 디발라 여자친구 및 프로필 (나이 국적 고향 키 몸무게 타투 세레머니 뜻)

by 김개똥의 성공스토리 2021. 7. 4.

파울로 디발라 여자친구 및 프로필

 

평소 해외축구에 관심이 많은 사람들은 이 선수를 대부분 잘 아실거라 생각합니다.

파울로 디발라 선수인데요. 뛰어난 외모와 스타성을 가지고 있고, 현재 팀에서 가장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다재다능한 선수로 알려져있습니다.

 

파울로 디발라 프로필

파울로 브루노 엑세키엘 디발라

 

나이

파울로 디발라 나이는 1993년 11월 15일생으로 우리나라 나이로 29세 입니다.

 

국적

아르헨티나 국적이지만 어머니가 이태리, 아버지가 폴란드계. 3중국적

고향

코르도바 주 라구나 라르가

 

키 몸무게

파울로 디발라 키는 177cm, 몸무게는 75kg, 혈액형은 O형이라고 합니다.

 

파울로 디발라 세레머니 뜻

파울로 디발라는 시그니처 세레머니가 있죠!

 

이 세레머니는 유명 배우 가수등 많은 셀럽들이 따라하기도하는데, 이 세레머니의 뜻은 영화 '글래디에이터'의 투구모양에서 따온것이라고 합니다.

디발라 세레머니

본인이 말한 이야기를 보면 ' 우리가 언제나 무엇인가에 투쟁할때 우리는 더 강해지기 위해서 우리의 미소와 친절함을 잃지 않기 위해서 우리만의 갑옷을 입어야한다.' 라고 말했습니다.

 

멋진 갑옷을 입은 전사의 모습을 세레머니로 사용하는거 같네요.

 

파울로 디발라 여자친구

파울로 디발라 여자친구 또한 화제의 중심에 있는 인물입니다.

 

첫 공개한 여자친구는 아르헨티나의 인스타그램 스타 안토네야 카발리에리 (1993년생)

첫 공개 여친

 

이후 공개한 파울로 디발라 여자친구인 그녀는 '오리아나 사바타니' 인데요.  (2018년 공개)

현재 아르헨티나의 배우, 모델겸 가수 입니다.

파울로 디발라 여자친구인 오리아나사바타니는 1996년생 25살의 젊은 나이에, 172cm의 큰키로 아름다우며, 이 둘은 2018년 러시아 월드컴 이후에 셀카를 함께 찍어올리면서 공식적으로 연예 소식을 전했습니다.

 

첫 만남은 2017년 이라고 하네요.

최근 3월에는 디발라가 코로나 확진 판정을 받았고, 그의 여친인 사바타니도 확진판정을 받았던 적이 있습니다. 지금은 건강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녀와 디발라는 토리노에서 동거중에 있다고 합니다.

 

파울로 디발라 인종차별 발언

최근 CNN과의 인터뷰에서 인종차별을 당하는게 흑인들만의 문제가 아니라 아시아인들도 인종차별을 당한다는 생각을 밝혀서 아시아 축구팬들의 반응이 좋습니다.

디발라가 강조한 또 다른 인종차별 피해자는 아시안 이었다라고하면서, '나는 나와 함께 유스팀에서 뛰었던 아시아 출신 선수들을 보면서 슬펐다' 라고 아시아 출신 역시 인종차별에서 자유롭지 못하다고 힘주어 말했습니다.

 

파울로 디발라 타투

왼쪽 팔 줄무니 타투

고대 로마인들이 전쟁을 위해 사용하는 팔찌와 비슷(팀원과 같은 문신)

왼쪽 종아리 축구공

코르도바 시의 타투이스트 노엘에 의해 왕관 축구공

갈비뼈 아랍어 타투

이 아랍어 타투는 자신의 어머니 성함이라고 2013년 크리스마스에 새겼다함

댓글


// Open internal links in same ta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