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

오지영 배구선수 남편 나이 인스타 키 몸무게

by 김개똥의 성공스토리 2021. 8. 10.

오지영 배구선수 남편 나이 인스타 키 몸무게

 

최근 리베로 오지영이 2020 도쿄올림픽에서 디그 부문 1위를 기록하여 화제입니다. 상대 164차례 공격 중에 93개를 정확하게 받았다고 하는데요.


여자배구 4강 역사를 이끈 주역 중 한명이죠. 이번 올림픽에서 그녀는 한 세트당 평균 3.10개의 디그를 성공시켰다고합니다. 배구에서 가장 인기가 많은 선수인 김연경은 득점 부분 2위 (총 136점)이라고 하니. 디그 부문 1위를 차지한 오지영 선수도 정말 대단하다고 생각이드네요.

이런 오지영 배구선수의 프로필 및 남편 나이 고향 등을 자세히 아래에서 살펴보겠습니다.

 

오지영 배구선수 프로필

오지영 나이

1988년 7월 11일 생으로 올해 오지영은 34살입니다.

 

오지영 고향

대구광역시 북구

 

오지영 본관

군위오씨

 

오지영 학력

대구수성초

전주근영중

전주근영여고

오지영 키 몸무게 발사이즈

오지영 키는 170cm, 몸무게는 66kg, 발사이즈는 245mm, 혈액형은 B형

 

오지영 배구입문

초등학교 3학년

 

오지영 남편

오지영은 2015년 5월 지금의 남편과 결혼을 하였습니다. 오지영의 남편 직업은 회사원으로 알려져있으며, 6년간의 긴 열애 끝에 결혼식을 올리게 되었다고 하네요.

결혼한 후 하와이로 신혼여행을 다녀왔고, 광주에서 신혼집을 차렸다고 합니다. 

오지영 배구선수

오지영은 대구 출신인데 전라도 사투리도 아주 잘쓴다고 알려져있습니다. 중 고교를 전주에서 다녔기 때문으로 보이며, 목소리가 정말 크다고 하네요 ㅋㅋㅋ

오지영 배구선수는 술을 잘 못마신다고 하며, 쌍커풀 시술을 했는데, 거기에 대한 자부심이 있다고 합니다. 


자랑스런 대한민국의 오지영 선수는 현재 감독인 '스테파노 라바리니' 감독의 선택을 받아 국가대표 팀의 주전 리베로를 여섯번이나 맡았다고 합니다.

 

앞으로도 좋은 모습 많이 보고싶습니다.

 

 

오지영 인스타

오지영 인스타

오지영 선수 별병은 오지구영 지리구영 뜨리뜨리 ㅋㅋㅋㅋㅋ 라고 하네요. 또오해영이 유행할때는 또오지구영이었다고..ㅋㅋㅋㅋㅋ

댓글


// Open internal links in same ta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