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

김진수 아내 부인 와이프 프로필 김정아 아나운서

by 김개똥의 성공스토리 2023. 3. 27.

김진수-아내-김정아-아나운서

국가대표 축구선수 김진수 선수가 허리 부상으로 인해서 6주 이상 결장하게 되면서 안타까운 소식을 전했죠.

김진수 선수 나이는 1992년 생으로 올해 만 31이며, 지난해 기준 14억 7천만원의 연봉( K리그 국내 선수중 가장 높은 연봉) 을 받고 있는 선수입니다. 이런 김진수 선수 아내 되는 김정아 아나운서의 프로필을 살펴보겠습니다.

 

 

김정아 아나운서(김진수 와이프)

나이

김진수 선수보다 6살 많은 만 37세 입니다.

 

고향

포항

 

직업

전 MBC 스포츠 아나운서
현재는 개인사업자 및 프리랜서 아나운서 (스마트스토어 헬러쩨이 운영)

 

가족

남편 김진수 선수 (결혼 7년차)
아버지 포항 성모병원 의사

 

김정아-김진수아내김진수-부인-김정아

 

김진수 아내 부인

김정아 아나운서는 프리랜서 아나운서, 리포터 활동을 했었다고 하는데 결혼하게 되면서 그만두게 되었다고 합니다.

지금은 '헬로쩨이' 라고 인스타그램에서 공구로 사업을 하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김진수 와이프 인스타그램

 

 

김진수 김정아

둘은 원래 알던 사이였다고 합니다.

김진수 선수가 원래 알던 누나 였는데, 평소에 연락을 안하고 있다가 우연히 식당에 갔다가 마주쳤는데 너무 이뻐서 먼저 연락하게되었다고 합니다.

둘은 지금 결혼 7년 차인데 당시 김진수 선수는 24살, 김정아씨는 30살이었다고 하죠.

처음에는 김진수 선수가 젊은 패기로 연애만 하다가 헤어지게되면 김정아씨는 상처 받을거 같아서 많이 망설였다고 합니다.

김진수-아내-딸



하지만 김진수 선수는 처음부터 결혼할 생각을 하고 있었다고 하는데요. 이 둘은 1년간 연애를하고 결혼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둘은 붙어 있는 시간보다 떨어져 있는 시간이 많다고 하는데 그래서 스킨쉽도 많이 없어지고 그랬다고 전해집니다.

둘 사이에는 깜찍한 딸이 있습니다.

댓글


// Open internal links in same ta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