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

당구선수 이미래 프로필 인스타그램 나이 키 학력 뇌수술

by 김개똥의 성공스토리 2021. 9. 16.

당구선수 이미래 프로필 키 나이 학력 뇌수술 인스타

 

이미래 선수는 우리나라 여자 당구의 미래라고 불리며 굉장히 당구를 잘치는 선수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저도 정말 좋아하는 당구 선수중의 한명인데요. 얼굴도 너무나도 이쁘고 몸매도 너무 좋은 이미래 당구선수의 프로필을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당구선수 이미래 프로필

이미래 나이

1996년 6월 16일 생으로 26살의 나이 입니다. (2021년 기준) 

 

소속사

현재 소속사는 브라보엔뉴 입니다.

 

학력

당구선수 이미래의 학력은 한국체육대학교 사회체육과 입니다.
2015년 남자 선수들과 경쟁을 하면서 승리를 하게 되고 당구 특기생 1호로 한국체대에 합격하였습니다.

 

이미래 키

당구선수 이미래 키는 167cm로 작지 않은 키입니다.

 

혈액형

o형

 

이미래 종교

카톨릭 신자 - 세례명 유스티나

 

이미래 대대 점수

한 커뮤니티 2021년 7월 이미래 선수는 35점 정도라고 말하는 분들이 있네요.

대대점수 35점은 빌리보드 1.064 이상 , 빌리존 1.095 이상, 큐스코 1.094,  해커방송 1.159 정도로 평균 에버리지가 1이 넘는 점수대죠.

 

이미래선수 뇌수술

이미래 선수는 뇌수술을 한 적이 있다고 합니다.

고등학교 2학년 2013년에 폐쇠성 뇌수두증이라는 병을 진단받고 뇌수술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처음에는 당구에 대한 스트레스 두통인줄 알았다고 하네요.

이미래 중 1 2009년


그러다가 갑자기 정신을 잃고 쓰러진 적이있다고 하는데, 바로 수술을 했다고합니다. 

이런 뇌수두증은 뇌척수액이 제대로 흐르지 않아 머리의 압력이 올라가는 병을 말하는데, 다행이도 이미래 선수는 수술이 잘되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꽤나 위험한 수술이라 뇌 압박을 피하느라 앉아서 생활을 2주이상 했다고 합니다. 근데 수술 2주뒤 머리에 붕대를 감고 경기도민체전에 출전한 이력도 있습니다. ㅋㅋ 대단하네요.

 

이미래 인스타그램

한 인터뷰에서 이미래 선수가 개인 sns 인스타그램 채널을 개설했다고 한적이 있었는데요

아이디는 @aaawesome96 으로 인스타를 했었는데, 관심을 많이 받았는지 부담되었는지 현재는 없어졌고, 새로운 계정으로 인스타그램을 하고 있습니다.

tv 인터뷰에 나온적 있는 이미래 인스타그램


관심이 두려운지 관심 받는게 익숙하지 않은지 인스타그램은 비공개 이며, 팔로우를 걸고 디엠을 보내야 팔로우를 수락해줍니다. 

@mirae_616_25

이미래 인스타그램 개인계정

lpba 공식 계정

 

 

이미래 당구

 

제가 느끼는 이미래 당구선수의 장점은 정말 두께를 따는 능력이 뛰어나다는 점을 꼽을 수 있겠습니다.

다만 공격적인 모습보다는 방어적인 모습이 많이 보이며, 디펜스를 위한 공도 굉장히 잘치는 것으로 보입니다.

이미래 선수 특유의 각재는 예비동작



당구대 앞에서 큐대를 당구대에 올려 두께를 재는 모습이 너무 멋져보이기도 합니다.

(예전에는 한쪽 손을 허리에 올리고 각도를 재었던 적이 있는데 이게 논란이 된적이 있었습니다. 저는 그닥 신경쓰지 않았었는데, 불편해하는 사람들이 많았는가 요즘에는 허리에 손을 올리는 모습은 잘 안보이네요.)

큐대로 각을 재고 바로 자세를 잡아 예비 큐질이 거의 없이 1번 내지 바로 치는 모습도 인상적입니다.

예비큐질이 없는게 너무 신기합니다. 아마 예비큐질을 하며 조금이라도 처음 잰 각도가 틀어지는 것이 싫어서 인가 생각이 듭니다.

 

개인적으로 이미래 선수 제일 이뻣던 장면

개인적으로 이미래선수가 제일 이뻣던 장면은 lpba 우승 이후 카메라에 사인을 하는 장면인데, 저 꿀같은 피부와 오똑한 콧대 입술 눈빛 정말 제일 이쁜 장면이라 생각했습니다.

 

이미래 셀카

 

정말 이쁜 이미래 선수

이미래 선수 항상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 Open internal links in same ta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