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

안효섭 나이 키 몸무게 고향 국적 본명 프로필

by 김개똥의 성공스토리 2021. 8. 30.

안효섭 나이 키 몸무게 고향 국적 프로필

 

안효섭은 대한민국의 배우로 현재 최근 시작한 드라마 홍천기의 주연으로 좋은 모습을 보여주려하고 있습니다. 어릴때에는 외교관, 회계사, 컨설턴트 등을 장례희망으로 꼽았다고 합니다.


이런 안효섭은 서울에서 2남 1녀중 막내로 태어나서 7살때 캐나다 온타리오 주 토론토로 이민을 가서 자랐습니다. 그래서 국적은 캐나다입니다.


자세한 안효섭 프로필을 아래에서 살펴보겠습니다.

 

안효섭 프로필

안효섭 나이

1995년 4월 17일 생으로 올해 27세

 

고향

서울

 

국적

캐나다

 

안효섭 키

187cm

몸무게

68kg

 

혈액형

AB형

 

가족

부모님 할머니 형 1989년생, 누나 1991년생

 

종교

카톨릭 세례명 바오르

 

안효섭 학교 학력

청담고등하굑 졸업

국민대학교 휴학 (KMU international business school)

 

배우가 된 계기

캐나다로 유학을 간 안효섭은 엄한 부모님 밑에서 공부만 하며 자랐다고 합니다. 영화를 좋아하는 아버지와 함께 여러 작품을 보았었는데, 당시 드라마가 너무 재밌었고, 드라마에 너무 빠져 살았다고 합니다.

어느날에 내가 연기자가 되면 어떨까 막연한 생각을 가지게 됩니다. 그러다 캐나다 고등학교에 다니던 중에 학교에 JYP엔터테인먼트 관계자가 찾아왔다고 합니다.


당시 친구들이 관계자에게 안효섭을 추천했고, 오디션을 보게 되어 합격을 하게됩니다.

부모님의 반대가 엄청 심했다고 하지만 부모님을 설득해서 마침내 허락을 받고 17살에 한국에 홀로 돌아오게 되었습니다.

jyp에서 연습생 생활을 3년을 했지만 자신이 가고 싶은 길이 아닌거 같아서 회사를 나오고, 이후 스타하우스 엔터테인먼트의 친한 실장 누나가 미팅한번 봐볼래라고 제안하여 지금의 소속사가 되었다고 합니다.

 

안효섭 인스타그램

 

안효섭의 몰랐던 사실들

이름은 아버지가 지어주셨다고 합니다. 효도할 효 불꽃 섭.

 

17살때 한국에 돌아왔는데 생긴건 한국사람인데 말도 문화도 너무 달라 힘들었다고 합니다.

 

여름과 겨울중 겨울을 좋아한다고 하네요.

 

산과 바다중 바다를 좋아함.

 

 

집돌이 성향이라 하루중 가장 좋아하는 시간은 퇴근해서 바울(고양이)와 놀때라고 합니다.

 

시력이 1.0 양쪽다 좋으며, 취미는 독서라고 합니다.

 

운동도 꽤나 잘하며 피아노 바이올린 기타도 잘 다룬다고 합니다. 셋다 수준급 실력을 가지고 있으며 노래도 잘하는 안효섭

 

가장 즐겨부르는 애창곡은 이문세의 빗속에서 라고 하네요.

 

발성연습을 위해 성우학원을 다니고 있고, 자세 교정때문에 필라테스도 다니고 있다고 하네요!

 

낭만닥터 김사부 2가 끝났을때 가족들이 수고했다. 잘봤다 라며 응원해줬다고 합니다. 백상예술대상 신인상을 받았을 때에는 축하한다 정도의 말을 건냇다고 하는데, 공부를 강조하던 부모님이었고, 반대가 심했다 보니 그렇기도 한가봅니다.

 

또한 표현을 서로 많이 하는 편이 아니라고...

 

형은 약사이고 누나는 회계라고 한다.. 집안이.. ㄷㄷㄷ

점어딧냐..

비밀하나를 고백한다면 이라는 질문에 쇄골에 점이 있다고 함.

 

좋아하는 음식은 삼겹살, 김치찌개를 좋아한다고 합니다. 가장 좋아하는 간식은 붕어빵이라고 하네요!!

못먹는 음식이 있다는데, 생오징어, 두유를 못먹는다고..

 

이상

 

 

감사합니다.

댓글


// Open internal links in same tab